top of page

칠일공 CI

칠일공은 합리적이고 유연한 마인드로 인간과 우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칠일공 CI는 모든 생각을 기술로 표현하고자 하는 철학을 담았고 태양계의 중심 더 나아가 모든 별들의 중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붉은색을 사용하여 다양한 매체에서 쉽게 어울리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여기까지가 공식적인 CI 소개입니다.

비하인드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창업당시 능력있는 인재들 4명과 함께 하고자 하였습니다. 공교롭게도 모두 성씨가 '김'씨 였더랬죠. 시작은 현재 대표자인 근영군과 그래픽디자이너인 경환군 단 둘이었습니다.

회사이름과 CI를 놓고 밤새 고민했습니다. 문득 회사명을 성씨 '김'의 자모를 풀어서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ㄱ' + 'ㅣ' + 'ㅁ'을 써봤더니 숫자 710 같더라구요. 그래서 칠일공이라는 이름이 탄생했습니다.

서브네임인 Visual Technology는 우리회사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담았습니다. 보여주는 기술! 즉 디자인을 중요시 하고 투명하게 공유하는 기술을 선보이자고 다짐하고 풀네임은 '710 Visual Technology'라고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설래는 마음으로 명동골목에서 경환군과 새벽까지 술잔을 기울였던 기억이 나네요.

계획했던 멤버들이 모두 함께하지 못했지만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앞으로의 칠일공도 영원할 수 있도록 계속 걸어나가겠습니다. 항공우주의 미래를 함께하겠습니다.

710vt_ci_system.jpg
bottom of page